나오지마라 너가나오는방송은 안볼란다

진짜 더럽게 생기고 더럽게 못생김.하고다니는거 보면 토할거 같음.


공격적볼륨감은무슨 초딩가슴이구만


자기자신을 사랑하는 모습이 멋지지 않은가? 노출조금했다고 욕먹어야하나? 헐리웃연예인들에게는 관대하면서? 우리나라사람들은 남 욕하지못해서 안달임


공격적인 볼륨감은 뭐냐? 하여간 말은 잘 가져다 붙여요.


본디 내것이 아님에 내놓은들 어떠하랴..


(선플)의젖하게 자란 제시양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얼굴도 더럽고 가슴도 더럽


와...소름돋는다 공격적인 볼륨 이딴것도 기사가 뜨는데 어제자 그것이 알고싶다 기사가 1 도 없는게 말이되냐ㅡㅡ


박근혜는 이틀내로 청와대를 '비우그라!!'


인조인간 로오봇


평생해나오지말고


간보냐?ㅋ


방송안나옴 자숙이냐?ㅋㅋㅋ 졋까고있네


ㅋㅋㅋ가수 한명 복귀하려다 뚜둘겨 맞으니 냉큼 말바꾸네


아놔 ㅅㅂ 그럼 니기준에서 자숙이 끝나면 다시 면상들이덴다는거냐 ? 보기싫다 나도 최대한 니면상 피할테니 너도 보이는데 면상들이데지마라


영원히 나오지 마라!노름쟁이 거짓말 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