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신 네이트 탐정분들 어디가셧어? 닥치고 있으면 끝이야?

저냔 신상공개 해주세요.. 누가 신상 좀 털어주세요... 남의 인생을 조지려던 냔... 지 인생은 더 망가지게 해줍시다.. 성범죄자 누명 씌우는게 얼마나 악질인데요.... 가족들이 받았을 고통을 생각해보세요.. 주병진씨가 그일후로 방송에 잘 아나오고 정싡적인 병이 걸렸을 정도니까요.. 오해가 벗겨졌지만, 의심받는 기사는 크게 나서 욕얻어먹고, 정작 오해를 풀었는데... 기사도 별로 없고, 아직도 주병진씨 그렇게 보는 사람들도 있으니.... 아니 여러분들이 도둑 누명을 쓴다고 생각해보세요.. 여러분 자식이나 형제 .. 엄마, 아빠 동네방네 소문나고 티비에 나오고... 그 누명 씌운사람 죽이고 싶을껄요... 하물며 성범죄자 누명입니다.. 성범죄자는 일반인들이 볼때 사람도 아닌 악질로 취급받습니다. 그런 걸 누명 씌운다구요? 그것도 돈때문에... 저냔은 찢어죽여도 시원찬을 녀 ㄴ 입니다.. 박시후씨 힘내세요..!!!! 진실은 통합니다... 억울한일 빨리 벗어나서 좋은활동 해주세요..!!!


이루 주병진 송일국 김현철사건의 공통점... 결과도 나오기전에 일찌감치 남자만 신나게 욕먹음 이상한게 한국은 항상 남자만 죄인으로 모는 경향이 있어~ 꽃뱀들이 얼마나 많은줄은 아냐?


사람들 진짜 너무한다... 여자가 성폭행 당해도 지 관리 못해서 당했다고 하고.. 남자가 성범죄자 누명을 받아도.. 지 거기 관리 못해서 그렇다고.. 그럼 길을 가다가 물벼락을 맞아도 지가 거기 그 시간에 지나가서 겠네요... 지나가다 물벼락을 맞으면 책임이 밑에 사람 지나가는지 확인안하고 물버린 사람입니다.. 이 경우에도 윈나잇이 문제라기보단... 저 인간도 아닌 냔이 사기치려고 한 남자 인생... 그 가족인생까지 말아먹은 범죄입니다... 저 녀 ㄴ이 한일이 범죄임을 알아야합니다.. 윈나잇은 범죄가 아닙니다. 그리고 몇년을 알고 지낸뇨 ㄴ도 꽃뱀인경우 많습니다.. 뭘 알고 욕하세요....